하나님! 2021년 1월의 중보기도를 시작합니다. “우리가 어디를 가든지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셔서 우리의 모든 대적을 우리 앞에서 멸하여 주신 줄 믿습니다.” 우리가 속한 곳 어디에서-그곳이 대한민국이든 또 선교사님들이 있는 그 어떤 선교지든지- 우리를 이기게 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하며 믿음으로 기도합니다. 

미얀마 이삼열, 김현정(다엘, 기온) 선교사

  1. 선교사님 가정이 아침과 저녁, 말씀과 기도를 통해 주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게 하시고,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옵소서.
  2. 동역하는 세 선교사님(이동현, 김태수, 이삼열) 가정이 주님 안에서 아름다운 연합을 이루어 주님께 영광돌리게 하옵소서.
  3. 미얀마 공부에 진보가 있게 하옵소서.
  4. 빈민가 어린이 디지털 교육 사역에 필요한 재정을 채워주옵소서.

케냐 전용범, 정희선(승원, 승윤, 승주) 선교사

  1. 코로나 19로 인한 팬데믹 상황이 빨리 종식되길 원합니다.
  2. 선교사님 가족들이 몸과 마음과 영이 강건하게 하옵소서.
  3. 선교사님 가족과 이웃 선교사님들, 한국의 후원교회, 후원자, 가족들, 케냐 교회와 동역자들 모두 코로나 19에 감염되지 않고 건강하게 하옵소서.

루디아의 집 황경숙 선교사, 표운식 목사

  1. 감사기도: 10년 장기 비자를 위한 승낙허가가 15개월만에 떨어졌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이제 본격적인 10년비자 서류 준비와 통과 과정이 남았습니다. 한국과 미국에서 준비해야 할 서류들이 많이 있는데 준비하는 표운식 목사에게 지혜와 지식의 은사를 주셔서 필요한 서류를 빠짐없이 잘 준비하게 하시고, 모든 절차와 과정과 비용에 하나님의 각별한 돌보심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3. 영혼돌봄의 사역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지혜롭고 선한 방법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4. 매일매일 성결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게 하시고,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지는 일상이 되게 하옵소서. 
  5. 선교사를 초대하고, 환영하고, 쉬게하는 이 사역을 위해서는 기도의 동역자와 물질의 동역자가 더욱 많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동역자와 협력하여 선하고 아름다운 섬김의 사역을 만들어가게 하옵소서. 특별히 이동식 루디아의 집에 대한 소망을 주신 하나님께서 리모델링을 위한 자원과 재정을 공급하여 주옵소서. 
  6. 루디아의 집 사역을 위해 함께 동역할 1000명의 천사를 위해 천일기도를 하고 있습니다(2020년 6월 5일 시작). 이 기도의 시간을 통해 돌봄사역을 위한 기초를 반석위에 잘 쌓아가게 하시고, 함께 동역할 1000명의 후원자를 보내주옵소서. 
  7. 한국에 있는 어머니와 여동생이 하나님의 돌보심 아래 거하게 하시고,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옵소서. 

기성선교센터(훈련원, 안식관)

  1. 코로나로 인해 기도회, 말씀나눔의 시간을 가정별로 가지고 있는데 그 시간을 통해서 하나님의 임재와 성령의 충만함이 차고 넘치게 하옵소서.
  2. 안식관에 머물고 있는 일시귀국 선교사들의 비자문제가 해결되고 선교지의 항공편이 속히 재개되게 하셔서 속히 선교지로 들어가 건강하게 복음전파 사역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3. 신임 31기 선교사들의 후원모금 사역에 하나님께서 길을 여시고 귀한 동역자들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4. 센터의 필요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스타렉스 1대 추가 구입에 대한 재정과 훈련원 10대의 냉장고 교체를 위한 재정)

박천일, 이연회(예원, 예닮) 선교사

  1. 가족 모두가 영적, 육적으로 더욱 강건한 2021년 되게 하시고 서로 사랑하게 하옵소서.
  2. 센터의 선교사들을 마음껏 섬기고 나눌 수 있는 재정를 채워주옵소서(사역을 위한 후원교회 연결).

몽골 이천희, 천하영(정민, 준규) 선교사

  1. 매순간 성령충만하여 말씀, 기도, 예배, 전도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2. 사역의 방향: 서두르거나 조바심 내지 않고 보여주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움직이게 하옵소서.
  3. 가정공동체의 영/육/혼의 강건함과 서로 늘 사랑하게 하옵소서. 2021년 안식년을 한국에서 잘 보내게 하옵소서.
  4. 한몽젊은이들과 MK(선교사 자녀)들이 말씀 안에서, 예배 안에서 잘 자라나게 하옵소서.

인도네시아 이성헌, 조원경(세미, 세라) 선교사

  1.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킥스에서 학업을 계속하는 아이들도 있고, 떠나가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이 아이들이 자라가면서 그 동안 배운대로 신앙을 잘 지키고, 많은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인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게 하옵소서. 이들이 어디를 가든지 복음을 전하는 메신저가 되게 하옵소서. 
  2.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도 칼리만탄 기독 학교가 기독교 교육의 소임을 효과적으로 감당하여 인도네시아 미래의 영적 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게 하옵소서.
  3.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드림 차일드 아이들 가정이 이 위기를 잘 견뎌내고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시고, 이 시간을 통하여 오히려 믿음이 더 성장하게 하옵소서.
  4. 내년 6월이면 중학교 3회 졸업을 하게 되는데, 고등학교 건축을 위해 기도합니다. 킥스 고등학교를 세우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면 하나님께서 재정과 사람을 보내주옵소서. 
  5. 드림 차일드 새로운 지역 개척을 놓고 기도합니다.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아이들이 하나님의 손길을 필요로 합니다. 선교사님들이 그 하나님의 손길을 대신할 수 있도록, 또 많은 다른 사람들의 도움의 손길을 동원할 수 있도록 인도하옵소서.
  6. 미국 대학에서 공부하던 세미, 세라가 코로나로 인한 비자 문제로 인도네시아로 입국이 금지된 상황입니다. 현재 방학 중이어서 한국에 머물고 있는데 앞으로의 진로를 위해 기도합니다. 선교사가 꿈인 세미, 세라가 하나님이 필요하신 곳에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인도네시아 파푸아 홍순범, 안지혜(예표, 영표, 은혜, 보라) 선교사

  1.  아이들이 선교지 재적응을 잘 하게 하시고, 또 풍토병으로부터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켜주옵소서.
  2. 함께 성경을 배포할 70인을 보내주옵소서. 
  3. 코로나 상황이 잠잠해져서 현지인들이 자유로운 일상을 다시 살아가게 하옵소서.
  4. GIDI교단과의 사역이 활발히 진행되게 하옵소서(주일학교 강습회, 소그룹 모임, MOU 협약)

방글라데시 김이태, 조진희 선교사

  1. 건강검진을 잘 마치고 아무 이상 없이 다시 방글라데시로 돌아가게 하옵소서.
  2. 방글라데시에 계신 선임선교사(이중환 선교사님)의 건강과 사역을 지켜주옵소서.
  3. 디뿌목사님의 교회 사택이 마련되게 하옵소서.
  4. 30년전에 세워진 바몬빠라 교회의 리모델링을 위한 재정을 채워주옵소서(천장에 빗물이 새고, 바닥과 벽이 갈라져 재건축해야 할 상황입니다).
  5. 300명의 청년리더와 3000개의 청년 셀, 30000개의 가정교회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6. 사역자리더 쁘로또이가 잘 세워지게 하옵소서.
  7. 선교부 사역비 모금이 잘 진행되게 하옵소서.

OMS코리아 태수진 선교사

  1. 서울신학대학교가 팬데믹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는 지혜를 주시고 2021년을 잘 준비하게 하옵소서.
  2. OMS 코리아가 선교사를 모집하고 파송하는 새로운 형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를 파송하는 기관이 되기 위해 모집, 훈련, 파송에 관한 일체의 준비와 예산을 비롯한 구조적인 변화를 잘 조정해나가게 하옵소서. 
  3. 사무실에서 새롭게 일하게 된 에스더 간사가 선교회에 잘 적응하여 섬기게 하옵소서.
  4. 내년 7월과 8월에 선교사 후보생들과 젊은 청년들, 그리고 탈북민들을 위한  AIE 영어 캠프를 진행하려고 계획하고 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가 여전한 가운데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필요합니다.  이 사역에 함께할 단기 선교사들을 보내주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2021 영어 캠프를 준비하게 하옵소서. 
  5. 선교사님이 출석하고 있는 탈북민 교회인 평화나루 교회가 예배를 드릴 때(집에서 혹은 교회에서) 하나님께서 탈북민들의 삶에 행하시는 을을 함께 찬양하게 하옵소서. 
  6. 지금의 한반도의 상황은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한반도의 평화와 은혜를 구합니다.

OMS 대만 한나 캐플러 선교사

  1. 대만 비자를 잘 받게 해주시고, 2021년 대만 사역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 대만에서 만난 동역자들과 협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옵소서.
  3. 대만의 언어와 문화를 잘 배우게 하시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2 Comments

  1.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루디아의 집을 통하여 선교사님의 사역을 위하여 구체적으로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각 나라마다 필요를 채우시고, 건강을 지켜주시길 기도드립니다.
    무엇보다. 루디아의 집이 건실하게 세워져서 하나님께서 높여지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2. 선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루디아의 집을 통하여 역사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루디아의 집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시고, 자녀들이 쉬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곳이 되게 하여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하나님~
    각 나라의 선교사님께 손내밀어 안수하시고, 현지의 환경을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선교사님마다 필요가 다르고, 채울것이 다르겠으나, 하나님의 손으로 어루만져주시고, 위로하시며 삶을 균형있게 만드시길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혜안에 거하고 행복하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