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아의 집 홈페이지 오픈!!!

드디어 “루디아의 집”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컴퓨터를 잘 다루는 사람이 아니어서 이 작업을 시작하려고 마음 먹었을 때부터 줄곧 ‘잘 만들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하며 시작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여유는 없었기에 혼자 힘으로 배우고 익히며 지금의 이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더 세련되고, 알차고, 구성이 탄탄한 홈페이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공간은

  1. 선교사님들의 소식을 공유하고,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선교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접하고, 기도하는 공간이 되길 꿈꾸고 있습니다.
  2. 각 선교지에 필요한 장,단기 소식을 공유하여 선교지와 후원자들의 직접적인 만남을 연결하고자 하는 비전이 있습니다.
  3. 루디아의 집은 선교사님들의 필요에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반응하는 돌봄의 공간으로 만들어 갈 것이고, 이 홈페이지는 나눔과 기도와 섬김의 허브(Hub) 역할을 할 것입니다.
  4. 루디아의 집 사역은 선교사님들을 초대하여 그분들이 잠시 동안이라도 쉼을 얻고 디브리핑을 통한 사역을 재점검하여 선교지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할 것이며, 이와 관련된 모든 절차를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할 것입니다.

메뉴 소개

루디아의 집은 한글(Korean)과 영어(English) 두 가지의 언어로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 기본 언어는 한국어이고, 선교사 돌봄 사역을 위해 미국인들을 비롯한 영어권의 사람들과 동역하기 위해 영어버전도 추가하였습니다.

1. 소개

– 사역의 밑그림: 루디아의 집 사역에 대한 대략적인 그림과 앞으로의 사역 방향성

– 함께하는 벗님들: 사역의 동역자들의 이름과 간단한 소개

2. 자료

– 멤버케어: 멤버케어에 관한 글, 이야기, 그리고 예방적 차원의 선교사 돌봄을 위한 영성지도 논문 연재

뉴스레터: 정기적인 루디아의 집 소식을 담은 뉴스레터

생각과 글: 신앙적으로 함께 고민하고 싶은 이야기, 신앙 에세이

선교지 소식: 루디아의 집에서 중보기도하는 선교사들의 선교편지를 공유

미국교회: 미국교회에서, 혹은 미국 기독교인들과의 삶에서 배우고 알아가는 새로운 것들

영적독서: 영성에 도움이 되는 책을 읽고 은혜받고 도전된 글귀들의 모음

3. Contact Me: 루디아의 집에 관한 문의와 궁금증 등을 물어봐주세요^^

일주일에 한 번, SSG(쓱) 기도

이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실 중도기도 동역자를 찾습니다. 어떤 분들은 선교 혹은 선교사와의 직접적인 연결점을 가지고 계실 것이고, 또 다른 분들은 마음은 있지만 실제적으로 어떻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 있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부탁드리는 것은 “선교지 소식”란에 있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한 페이지짜리 기도문을 일주일에 한 번 읽으시며 기도하는 것입니다.

Stop(멈추다): 루디아의 집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STOP!

Stay(머물다): 선교지 기도문에서 잠시 STAY!

Go(가다): 기도하고 GO!

일주일에 한 번만이라도 그 기도문을 읽어주시면 선교지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에게 큰 영적 힘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각 선교지 소식을 읽으실 때, 혹은 매달 업데이트 되는 기도문을 읽으실 때, 다 읽으시고 짧게라도 “아멘” 혹은 “잘 읽었습니다(!)” 와 같은 댓글이나 격려의 글을 남겨주시면 나중에 선교사님들에게 편지를 보낼 때 격려의 글로 함께 보내질 것입니다.

그렇지만 혹시 이 사역을 위해 헌신하기로 약속을 해주신다면 저 역시 여러분들을 위해 중보기도하고 소통하며 기도팀을 만들려고 합니다.

기도팀이 할 일은 일주일에 한번, 가능하신 요일을 선택하여, 그 날 기도문을 읽어주시는 겁니다. 

함께 해주시길 원하신다면,

카톡 메시지 혹은 CONTACT ME를 통해 메시지를 주시면 개인적으로 어떻게 함께 할지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기도해주십시오

  1.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운 가운데 2년 비자를 다시 받게 되었습니다. 인도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 장기비자를 위한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가운데서 필요를 채우시고, 지혜를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3. 매일매일 성결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게 하시고,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지는 일상을 살게 하옵소서.
  4. 선교사를 위한 중보기도사역이 힘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헌신하는 중보기도사역자들을 보내주시고,  선교사 돌봄 사역을 위한 터다지기에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게 하옵소서.
  6. 이 사역을 함께할 수 있는 파송교회, 후원교회, 후원자들을 보내주옵소서.

3 Comments

  1. 하나님의 은혜안에 선교사님의 모든 계획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길 기도드립니다!

  2. 우와~~너무 멋져멋져 ^^ 자주 와서 영적인 쉼도 얻고 기도할께 ^^

  3. 차근차근 준비하시고 이루어 가시는 선교사님을 응원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