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월), 출국합니다

여러분께서 기도해주신 덕분에 종교비자를 잘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새로운 삶의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미시건 주에  위치한 페토스키라는 작은 타운에서부터 선교사님들을 위한 쉼터, “루디아의 집”이 시작될 것이고, 이 소식이 선교지의 많은 선교사님들에게 기쁜 소식이 되길 바라며 이 사역의 첫 걸음을 떼어봅니다.

위의 사진은 페토스키 저희 집에서 모인 OMS선교사들과의 만남입니다. “햇빛이 구름 사이로 빛나는 곳”이라는 뜻을 가진 페토스키(Petoskey)가 선교사님들에게 밝은 웃음과 평안한 쉼을 제공하는 공간이 되길 소망하며 여러분과 함께 그 사역을 시작하길 원합니다.

이렇게 사역합니다

함께 기도하고, 함께 물질로 섬기는 천사를 찾습니다

  1. 기도 동역자: 루디아의 집 사역을 위해 계시는 곳 어디에서든 기도해주실 줄 믿습니다. 하지만 더욱 적극적인 기도동역자가 되주시길 원하신다면 저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이 사역에 있어서 기도제목을 필요할 때마다 문자메시지, 카카오톡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중보기도로 연결하려 합니다.                                                                                                                   
  2. 물질의 동역자: 루디아의 집 사역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 후원금 모금이 필요합니다. 선교사를 돕는 선교사역을 하다보니 선교사라고 생각하지 않는 경우들이 많아 후원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후원을 원하시거나, 혹 교회에서 파송을 해주실 수 있다면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2019.02.19)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